• 진료상담
    홈커뮤니티진료상담
  • 진료에 관한 궁금증이나 증상에 대한 가벼운 소견을 문의할 수 있는 진료상담 공간입니다
    [재활의학과] 어머니 수술후 재활치료문의 드립니다
    작성일 : 11-05-26 05:16
     글쓴이 : 박범석
     |    진행 기간 : ~
    조회 : 14,456  
    안녕하세요 어머니가 어깨회전근육 파열로 이번달 18일날 부산대학교 병원에서
    수술후 입원중이신데요 2주가되면 실밥을 푼다고해서 그때 입원재활 치료를
    할수있는지 궁금해서요 자세한상담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
     

  • 사업자등록번호 : 621-91-46460 대표 : 박재훈 주소 : 부산광역시 금정구 중앙대로 195(지하철1호선 두실역 7번출구) 우)46229 Tel : 051. 519. 8000 Fax : 051. 519. 8007
  • Copyright © 2013 MEDWILL. All rights reserved.